제 사주풀이 부탁 드립니다.

마리 8 10,840
덕담 말고 진짜 사주풀이 부탁해요.
어릴때 부모님 계셨지만 어머니가 몸이 안좋아 유아기부터 초등2학년때까지 떨어져서 살았고 부모랑 같이 살면서 부터는 식모 같이 산거같아요.
부모님이 이런 저의 생각을 알면 충격 받겠지만 사실이구요.
이나이가 되도록 제대로된 연애도 한번 못해보고 지금은 지병도 생겨서 직장도 없고 누구를 만나지도 못하겠어요.
정말 성실하게 나쁜짓 안하고 부모님 동생한테 잘 하려고 했고 친구들에게도 잘 할려고 많이 노력하고 살았어요.
그런데 지금 저한테는 직장도 돈도 친구도 없어요.
40대 이후부터 괜찮아 진다고 했는데 40부터 더 힘드네요.
자살 같은건 할 위인이 못되니 솔직한 사주 부탁드려요.
앞으로도 달라질게 없다면 그냥 노력 같은거 안하고 살려구요.

8 Comments
25 무주상 20-03-04 09:38 0   0
재택근무하여 꾸며내고 장식하고 하는 직업이 현실적으로 가장 알맞은 것 같네요.
차량을 타고 이동이 많은 직업이나, 밤,새벽에 하는 직업은 주로 남자들이 많이 하는데, 집안에서 의자에 앉아 일하는 직업이 잘 맞겠네요.
사회적으로 주변사람들과 관계를 안한다고 하더라도, 내 인생 내길 가면 그걸로 괜찮지 않습니까?

왜 TV에 나오는 일반 사람들처럼 나도 살아야 될까요. 개성, 개인을 중시한다고들 하던데, 자기만의 개성을 가지고 사는 사람도 있는게 당연하지 않나요?
남들 눈에 안띄고, 별로 인관관계를 안하면서도, 내가 재택근무하면 먹고사는데 필요한 재물을 구할 수 있고, 님에게 잘 맞을 것입니다.

사주에 부모님이 많이 드러나있어서, 인생에서 부모님에게 가까이 신세를 지며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대운에서 부모님 운이 약해지는 흐름으로 가고 있고, 본인의 독립심, 마음이 점차 강해지는 흐름으로 가고 있습니다.

재택근무하여, 부업을 많이 하는 형태로 가거나, 내가 의자에 가만히 앉아서 할 수 있는 직업을 구하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마리 20-03-04 16:32 0   0
제가 부모에게 신세를 지며 산다구요? 아이고 ~
저는 사주나 운명을 거스르는 사람인가 보네요.
25 무주상 20-03-04 17:41 0   0
부모운이 인연법이 없어서, 아예 고아가 되거나, 부모하고 싸운 뒤에 척을 져서 아예 안보는 사람이 있습니다.
부모운이 인연법이 없는데, 부모가 나를 피곤하게 하고 나하고 자꾸 다투는데 길게 인연이 끊이질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님이 두번째에 해당한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럼 부모한테 신세졌다고 말하지 뭐라고 말해야할까요.
 
그리고 본인이 직장생활에서 상사가 피곤하게 하거나, 일이 너무 감당하기 어려워서 직장생활이 어렵습니다.
어떤 직장은 맞고, 어떤 직장은 아니고, 직장운 따라 가는 게 아니고 내가 사업을 하던, 독립적인 일 하던 해나가야하는 것으로 봅니다.
그러면 자기 혼자서 할 수 있는 여러 직업군이 있는데, 이 직업군 가운데 본인 마음에 드시는 거 하면 본인이 괜찮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업을 하더라도 수하 그러니까 아랫사람을 두면 잘 안되어요.
팔콤과 전생에 알던 사이 20-03-05 07:08 0   0
경금일주지만 다른 각도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일간 대행격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님은 지금 정화일간으로 해석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화일간에 경금이 식신이고 무기(戊己) 토가 식상입니다. 화(火)일간에 전왕격과 유사하지만 격이 흔들려서 묘목도 잘 못 사용합니다.

묘목이 엄마입니다. 정화 일간에게 묘목이 편인이니 님의 엄마는 묘목처럼 철없는 엄마입니다.편인이니 남의 엄마 같습니다. 꾸미는 것 좋아하고 나이가 뒤로 먹는 엄마입니다.

님은 천간이 식신생재해야하는 명입니다. 근데 대운이 정화일간 입장에서 초년부터 인성(木대운)과 관성(水대운) 대운으로 흐릅니다. 힘듭니다. 그나마 좀 살만했다면 인오술이 형성되는 갑인대운 중반 대략 20대 중반에서 30대 초반까지 살짝 숨 돌아가고 다시 계축대운에서 축토 대운이 사유축 할 때 계축 대운 중후반 5년 조금 좋았습니다. 2014~15년 갑오, 을미년이 그나마 살만했다는 것입니다.

즉 요약하면 화토금(火土金) 대운이 쓸 만합니다. 신해(辛亥)대운 해수가 사화랑 상충하여 흉할 것 같지만 신(辛)금이 개두되어서 쓸만합니다. 다만 길흉이 상반입니다. 경술대운, 기유대운 무(戊)대운까지 좋고 신(申) 대운이 조금 불리하지만 금지(金地)로 들어가서 나쁘다고 할 수 없습니다.

대운이 길성과 반대로 돌고 있습니다. 반대로 돌고 있다는 것은 반대로 살라는 것입니다. 임자 대운은 님에게 편관 대운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렇기에 이때는 불도 공부하는 때입니다. 사회활동 죽이고 기도하고 경전 공부하면서 보내야 합니다. 중간중간 일을 도모하고 싶다면 하절기에 해야 합니다. 특히 미(未)월이 길합니다. 미(未)토를 식상처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숨통이 열립니다.

그럼 이번 기회에 영적 각성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음을 모아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팔콤과 전생에 알던 사이 20-03-05 07:15 0   0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수정을 할 수 없군요. 경금을 재성으로 보면 됩니다. 이번 기회에 가입을 해야겠습니다.
20-03-05 20:29 0   0
왜 정화일간으로 보나요?
일간은 경금입니다.
아신이 경금이니 경금을 기준으로 봐야하지요
어디이론이길래 월간을 아신으로 해석합니까?